코코푸딩님의 소바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코코푸딩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코푸딩
리뷰8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0
내모밀 소바로 만든 다이어트 미역국수예요 소스는 쯔유랑 간장을 섞었어요 와사비는 깜빡했는데도 맛있었어요 달걀 두개로 단백질도 챙겼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코코푸딩
리뷰8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