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풀무원 가락김치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풀무원 가락김치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22
묵은지와 마트에서 산 우동 면사리를 넣고 김치 우동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식당에서 파는 비주얼을 기대했지만 그건 욕심이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묵은지가 밋밋할 수 있는 우동과 잘 어울려 감칠맛 나게 해주고 얼큰함맛이 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3.3g)
370kcal
풀무원가락김치우동
4.8(리뷰 12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