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아침으로 먹은 계란볶음밥입니다 먹다 남은 지단이 많아서 새우를 넣고 버터에 볶았습니다 역시 버터를 넣으니 풍미가 살아나 여느 맛집 볶음밥 못지 않습니다 추가로 노릇하게 살짝 오버쿡했더니 누릉지 맛이 더 추가됩니다 한국인은 여기에 김치 한조각이면 끝
#일반식 #아침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