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2
불고기맛 소시지를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두툼한 고기와 탱글탱글한 소시지, 그리고 포슬포슬한 감자로 같이 구워내니 캠핑 느낌나는 모듬구이가 완성되었어요. 별다른 양념 없이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살아나서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