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2
중국집으로 점심을 먹으러 가서 어향가지를 주문해 먹었습니다. 평소 잘 안시켜 먹는 메뉴라 기대를 엄청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가지를 튀겨서 겉은 바삭하고 거기에 소스를 뿌려서 촉촉하게 하니 먹을 때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41g)
617kcal
키플어향가지 갈비구이
5.0(리뷰 13개)
·식단기록6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