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2
깔끔한 맛의 키토 김밥 먹었습니다. 쌀밥 대신에 계란 지단과 야채가 듬뿍 들어 있는 키토 김밥입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연어와 새우 튀김이 들어 있어서 포만감도 있고 식사용으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속도 편하고 맛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280kcal
키토김밥
4.9(리뷰 45개)
·식단기록3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