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공주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모스공주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모스공주
리뷰52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2
칼국수는 원래 좋아하지 않는 음식입니다
그래도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면이 수타면으로 뽈깃쫄깃하고 진한 멸치 육수라
여기가 맛집인 것 같아요
겨울이면 팥칼국수를 좋아하는 데 이제 더워지면
비빔칼국수를 자주 먹을 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