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월님의 고구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시월님의 고구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시월
리뷰2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오늘은 감자빵 고구마빵이다
여행갔다가 사왔다면서 중간에 들렀대요
이런 슴슴한 빵 별로 안먹어서 안먹은지 몇년됐는데
오랜만에 먹어봐요
감자빵 안에는 감자 엄청 곱게 갈은거랑 치즈 들어있어서 따듯하게 돌려먹음
고구마빵안에는 달달한 앙금
#일반식 #간식

1조각(30g)
44kcal
고구마빵
4.8(리뷰 75개)
·식단기록5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