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2
두부는 건강식품입니다. 먹으면 속도 편안해지고 두부속에 있는 단백질 덕분에 영양가도 높은 음식입니다. 오늘은 한살림에서 유기농 두부로 만들었는데 두부의 비린맛도 없었습니다. 양념이 진하지 않아서 두부의 부드러움고 고소함이 잘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