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커피님의 더덕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랙커피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랙커피
리뷰29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2
생더덕을사왔어요 깨끗이 씻은후 껍질을벗겨서 칼로두들겨서 펼친후 갖은양녕메 더덕을 구윘어요 더덕향이 은은향이 나면서 매콤하고 달콤 쫄깃한식감도좋고 들기름을넣어서 들기름향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까컵질을깐 더덕도팔지만 수고스러워도 직접 껍질을 벗겼어요
#일반식 #점심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