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잇슬림 두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잇슬림 두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2
처음 접해본 두부샐러드~두부가 샐러드로 이렇게나 잘 어울리는지 몰랐다..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두부와 야채와 소스의 조합이 시원하고 상킁해서 식욕을 돋우어 주기는 참 좋았던것 같다.잘 부서지지 않고 젖가락으로 먹어도 괜찮아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61kcal
잇슬림두부샐러드
4.9(리뷰 10개)
·식단기록2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