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앙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2
앙버터빵을 사와서 간식으로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고소한 버터와 달달한 팥소가 입맛을 사로 잡네요.
한입 먹을때마다 고소함과 달콤함이 멈출수가 없는 맛입니다.
팥앙금과 버터가 조화롭게 맛을 내서 맛이 더 좋은것 같아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회(200g)
674kcal
앙버터
4.9(리뷰 84개)
·식단기록6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