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자연드림 버터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자연드림 버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점심 식사후 디저트 간식으로 먹은 연유빵이에요.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연유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의 빵은 부드럽게 찢어지는 식감의 빵이였어요. 연유가 발라져 있어 적당히 달콤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65g)
260kcal
자연드림버터빵
4.8(리뷰 38개)
·식단기록5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