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2
견과류 잔뜩 넣고 멸치볶음 했어요. 달달하고 바삭하게 먹고싶어서 호두는 호두대로 아몬드는 아몬드대로 볶았어요. 멸치도 가루 분리해서 버리고 비린맛 없애려고 한번 볶았구요. 맛있게 완성되어 밑반찬으로 몇일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멸치는 중멸치 썼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