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2
봄동샐러드
김치찌개부터 가리비까지 여러 메뉴를 시키니 밑반찬이 다양하게 제공되었다.
하나같이 정갈하고 맛이 좋아서 왜 맛집인지 알 수 있었다.
봄동이 아삭하고 질기지도 않아서 좋았다. 파와 양파가 함께 들어있 액젓도 살짝 들어가서 파절이 대신 삼겹살과 곁들이기 안성맞춤이었진. 봄이 느껴지는 맛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133kcal
GS25제철 봄동 샐러드
4.8(리뷰 70개)
·식단기록3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