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2
저녁밥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유부우동이에요.
포장뚜껑 열고 유부가 푸짐하게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랬어요. 우동면반 유부반이라고 느껴질만큼 가득이었어요.
유부는 고소하고 쫄깃한 단맛이 좋았고 짭짤한 간장베이스의 우동국물은 달짝지근하고 시원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