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우동과 함께 주문해서 먹었던 유부초밥입니다.
크기가 제법 커서 한개만 먹어도 든든한 기분을 느낄수 있었어요. 큰 사각유부에 토치로 겉면을 그을려 불맛을 입혀 유부초밥이 더 감칠맛있고 맛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우동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