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GS25 야끼니꾸 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GS25 야끼니꾸 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2
일본에서 먹은 야키니쿠입니다 일본 와규를 일본식 화루에 구워서 먹는 음식이죠 맛있어요 부위별로 적어서 주는데 무슨말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먹은 소고기 화로구이와는 또다른 맛이 납니다 어쩌면 여행의 맛이 더해져서 일까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0g)
170kcal
GS25야끼니꾸 볼
5.0(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