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CU 짬뽕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CU 짬뽕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3
얼쿤한 국물이 먹고 싶어 중국집에서 짬뽕밥을 시켰습니다. 짬뽕에 밥을 따로 주는 줄 알았는데.. 짬뽕하고는 볶는 방법 부터가 다르다고 해요. 국밥처럼 밥이 짬뽕에 말아져서 나오고 얼큰한 국물이 맵기도 하지만 홍합 등이 들어 있어 시원하게 속을 풀어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5kcal
CU짬뽕밥
5.0(리뷰 26개)
·식단기록3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