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3
달콤한 망고 향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첫입부터 상큼하게 느껴졌고 시트도 촉촉해 식감이 괜찮았다 다만 단맛이 강한 편이라 많이 먹으면 조금 물릴 수 있었다 양은 한 조각 기준으로 적당했고 가격은 카페 디저트 중에서는 살짝 있는 편이라 가성비는 보통 수준이었다 연인과 카페에서 가볍게 먹기 좋은 디저트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