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행복하자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행복하자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행복하자
리뷰5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3
빨간양념을 좋아하지만~~
이번엔 간장양념으로 먹어 봤어요!!
지인이 찌개용 돼지 앞다리살을 줬는데
집에 익은 김치는 없고~~
갈비양념은 있어서~~
양배추.양파.파프르카.호박등 야채 넣고 볶아 먹었어요~
쎈불에 빠르게 볶아야 야채도 아삭하고~
고기 양념도 잘 베는거 같아요!!
달큰한게 아이들도 잘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