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유부초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3
둘째 어린이 집에서 소풍간다고해서 유부초밥 만들어 봤습니다.
마트에서 흔히파는 시판용 세트로 만들었고 밥이 뜨거울때 밑간을해야 간이 잘베서 더 맛있어요.
아이들 먹을꺼라 와시비는 빼고 참기름이랑 참깨듬뿍 넣으면 아이들 참좋아한답니다.
#일반식 #간식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