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하림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하림 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3
닭가슴살 소세지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소세지가 두툼하고
빵이 두껍지 않고 얇은 편이에요.
빵이 얇은 것을 좋아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입맛에는 잘맞아서
간식으로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닭가슴살 핫도그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90g)
235kcal
하림하림 닭가슴살 핫도그
5.0(리뷰 3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