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뚜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루뚜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루뚜
리뷰19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3
두부조림을 만들려고 두부를 구웠어요.
연두부가 아닌데도 두부가 잘부서져서 만드는게 좀 어려웠지만 최대한 안부서지게 잘 구워봤어요.
그리고 고소한 맛이 좀더 나도록 참기름도 나중에 같이 뿌려주니까 고소한 맛이 더 나서 좋더라고요.
약불로 오래 굽는게 포인트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