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쉑쉑버거 스모크쉑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쉑쉑버거 스모크쉑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3
쉑쉑버거의 스모크쉑세트에요. 가격은 많이 비싸지만 버거는 고기 패티도 부드럽고 비린내도 안나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특히 얀채나 소스도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해 만족스럽더라구요. 주변직장인들도 많이 좋아하는 제품이더리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620kcal
쉑쉑버거스모크쉑
4.5(리뷰 2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