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3
서울우유를 마셨다. 한 모금 마시자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맛이 입안에 퍼지면서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 너무 무겁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간식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렸다. 차갑게 마시니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느껴졌고, 하루 중 잠시 쉬어가는 느낌을 주는 한 잔이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