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4
유부초밥을 좋아한다.요즘 계속 유부초밥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는다 이번엔 c브랜의 것을 사와서 만들었다.먹어본결과 또 내가 생각한 맛이 아니다.
이건 진짜 유부는 일본거미 맛있구나 라는것을 깨달았다.일본것은 단짠 맛이 강한 편이라서 완전 입에 쫙
붙는다.근데 이건 닝닝하니 느끼한 맛이 나서 그냥
먹었다 다음엔 일본것으로 다시 구매해야겠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