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육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4
컵라면의 우육탕면만 먹어봤지 식당에서 판매하는 우육탕면은 처음 먹어봅니다. 컵라면과 비교가 안됩니다. 국물도 더 진하고 시원하고 칼칼하면서도 국물 안에는 큼직한 고기 덩어리가 들어있는데 어찌나 부드러운지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