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군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군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24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고구마를 먹었어요!!!!!
삶아 먹는게 혈당관리에 더 좋다고 하지만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는게 더 달콤해서 맛있더라구요!!
역시 고구마의 친구는 흰우유네요!!!!
군고구마에 흰우유 야무지게 먹고 기운냈던 하루였어요!!!
#일반식 #간식

1개 중형(151g)
198kcal
군고구마
4.8(리뷰 572개)
·식단기록2.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