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119 작성일자 26.04.24
닭발 구이를 많이 먹어봤지만 국물 닭발은 처음 먹어봅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지 처음 알았네요. 닭 누린내는 전혀 나지 않고 닭발이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국물은 마치 얼큰한 전골 맛이 나요. 거기에 닭발의 쫄깃한 맛이 더해지니 술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계란찜 하고 같이 먹으면 궁합이 딱 맞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