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4
지난 주말에 해 먹은 닭볶음탕..
전 국물 많지 않게 조리듯이 해서 닭에 간이 쫌 베는걸 좋아하는데, 어머님이 국물 떠 먹는 스타일로 감자에 배추까지 넣고 하셨어요..
역시 전반적인 간이 심심해서 맛이 그냥그냥..
게다가 매콤하지도 않았다는..
어머님의 닭볶음탕이 맛없긴 처음이었어요.. 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