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5
식사준비를 무엇을할까하며 마트를 배회하다
생선가스이다.이거면 한끼는 해결이다.
반가웠다.외식이 아니여도 간편식으로 생선가스를마싯게 먹을수 있으니 굿이다.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이 금상첨화이다..
편하고 마싯게 먹을수 있으니 정말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