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더덕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5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5
더덕을 구웠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양념을 했습니다. 더덕은 향이 좋고 맛도 있어서 자주 먹는 식재료입니다. 껍질을 벗길 때 끈적한 액이 기분 좋지 않은 것은 있지만요. 건강에도 좋은 기분이 들어서 멉을 때마다 좋은 기분입니다. 씹는 앗도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