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미소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5
저녁 식사로 식당에서 따끈한 미소라멘을 먹었는데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구수한 된장 베이스의 국물이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가득해 한 입 마시자마자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면발도 적당히 쫄깃해서 국물과 겉돌지 않고 조화롭게 어우러졌고, 특히 짜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