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e007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eme007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eme007
리뷰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5
육회 사다가 집에서 야채와 함께 먹었어요.
집에서 먹으니 육회도 듬뿍, 야채도 듬뿍 준비했네요. 다 집에서 바로 준비한거라 신선한 느낌이에요.
밥없이 초고추장 넣어 야채와 육회 많이 넣어 비벼먹으니 포만감있지만 가벼운 느낌이라 좋아요.
앞으로도 육회는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