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농심 감자탕 큰사발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농심 감자탕 큰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56 작성일자 26.04.25
고기와 우거지가 탑처럼 쌓여 나와서 비주얼이 정말 좋더라고요. 양이 진짜 많았습니다. 지금까지 갔던 감자탕집 중에서 양이 가장 많은 듯했어요. 고기와 감자 버섯 우거지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고기 크기가 엄청 큰데 살도 많이 붙어 있어서 먹다 보면 금방 배불러집니다. 마지막은 라면사리로 마무리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85kcal
농심감자탕 큰사발면
4.6(리뷰 7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