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곰곰 우삼겹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곰곰 우삼겹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5
우삼겹 숙주 볶음입니다. 주문할 때 숙주 양 많냐고 여쭤봤는데 생각보다 양 진짜 많다고 하셨거든요. 주문한 거 나왔는데 진짜 숙주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숙주도 많고 적당하게 우삼겹도 들어 있고 양파도 넉넉했어요. 간도 짜지 않고 아주 딱 좋았습니다. 같이 간 친구들 모두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27g)
805kcal
곰곰우삼겹 숙주볶음
5.0(리뷰 30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