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5
양갈비는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살아 있어 만족도가 높은 메뉴였어요. 고기는 부드럽게 씹히면서도 적당한 탄력이 있어 식감이 좋았고 구울수록 풍미가 더 살아났습니다.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었고 소금이나 허브 곁들여 먹으니 본연의 맛이 더 돋보였어요. 구운 채소와 함께 먹으니 조합도 좋고 양도 넉넉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포장이나 고기 상태도 만족스러웠고 특별한 날 다시 찾고 싶은 재구매 의사 충분한 메뉴예요.
#일반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