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동원 쟁반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동원 쟁반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4.25
점심으로 쟁반막국수를 먹었어요.
매콤한 양념에 채썬양배추. 상추. 무순을 넣어서 쫄깃한 국수와 함께 머무려서 먹었어요.
고명으로 나온 날치알이 씹을때마다 톡톡 터지면서 식감이 더 좋네요.
새콤달콤한 막국수가 맵기는 하지만 진짜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2.5g)
475kcal
동원쟁반막국수
4.8(리뷰 46개)
·식단기록2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