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의문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0
두부두루치기의 두부도 중요한것같아요.보들부들 부드러운 두부에 살짝 매콤한 듯한 양념에 쑥갓 푸욱 적셔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양념에 밥을 비벼도, 칼국수면을 비벼도 굿굿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