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티피니님의 더덕구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해티피니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해티피니
리뷰8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5
더덕 생으로 새콤달콤하게 무쳐 먹어도 아삭하니 맛나지만 참기름 솔솔 발라 구워 먹으니 풍미가 대박이네요. 구우니까 쌉싸름한 맛은 줄고 고소한 향이 확 살아나서 자꾸 손이 가요. 밥반찬으로도 최고고 건강해지는 기분이라 넘 좋네요. 무침으로 먹어도 구이로 먹어도 더덕은 역시 진리인 듯요.
#일반식 #아침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