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5
초코파이를 먹었다. 포장을 뜯자 익숙한 달콤한 초코 향이 퍼져서 괜히 반가운 기분이 들었다. 한 입 베어 물자 촉촉한 빵과 부드러운 마시멜로, 진한 초코 코팅이 어우러져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졌다.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나 변함없이 맛있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