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서울약사신협 배도라지스틱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서울약사신협 배도라지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4.26
배도라지 스틱 젤리를 먹었다. 한 포씩 쏙 짜 먹기 편해서 바쁜 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배의 달콤함과 도라지의 은은한 향이 어우러져서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었고, 목이 살짝 편안해지는 느낌도 들어서 좋았다. 젤리 타입이라 먹기도 쉬워서 가볍게 간식처럼 즐기기 딱이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0g)
25kcal
서울약사신협배도라지스틱
4.7(리뷰 26개)
·식단기록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