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6
몸이 아프거나 입맛이 없을때 또는 속이 불편할때
저는 죽을 자주 먹습니다
그 중에서도 건강을 위해서 고기를 첨가하고 싶을때는
쇠고기 죽을 먹는데 양반 쇠고기죽이 속이 편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