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복동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복동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복동
리뷰5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6
점심에 순대국과 함께 먹었던 편육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쫄깃한 매력이 좋았던 편육입니다. 편육에는 콜라겐이 풍부해 근육, 피부 건강에 좋습니다. 부위에 따라 조리법에 따라 지방과 칼로리가 높을 수 있어 적당량 섭취가 중요합니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