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치즈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치즈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4.26
떡을 물에 10분정도 불려놓고 물 500ml를 팔팔 끓이다가 불린 떡을 넣고 오뎅 알맞은크기로 썰어 같이 넣고 대파 어슷 썰고 양파 적당히 썰어서 다시마 1장 같이 넣고 끓입니다. 다시마는 5분 뒤 제거하고 고추장 3스푼 물엿 5스푼 다시다 반숟갈. 설탕 반숟갈 . 진간장 1스푼 넣고 끓여줍니다. 팔팔 다 끓으면 마지막에 치즈를 올리고 뚜껑덮고 치즈익으면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2kcal
치즈떡볶이
4.8(리뷰 19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