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군80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군80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군80
리뷰33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6
오늘 점심은 매콤한 명태조림으로 제대로 입맛 살렸네요!
살도 통통하게 올라있고, 양념이 과하게 맵지 않고 딱 기분 좋게 매콤해서 밥 한 공기 순삭했어요. 특히 콩나물 양념에 쓱쓱 비벼서 같이 먹으니까 조합 대박... 왜 명태조림이 밥도둑인지 오늘 또 깨닫고 갑니다.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