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9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6
집 앞에 원래 있던 명태조림 집이 쥬인이 바뀌고 리뉴얼해서 재오픈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할머니께서 전에 명태조림을 너무 맛있게 드셔서 이번에 새로 리뉴얼해서 오픈했으니 한 번 먹으러 가다 하셔서 먹으러갔는데.. 약간 쉰내고 시래기는 너무 질기고 해서 절반도 못 먹었어요 ㅠㅠ 그 듸로 건강한 성인인 저는 설사 하고.. 할머니께서는 체하시고 그 뒤로 쭉 가슴 답닺하시거 체하신 것 닽다 하셔서 이틀이 지나도 밥을 제대로 못 먹으세여.. 하하..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