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네떼 케이준너겟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네떼 케이준너겟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6
젊은 시절 호프집 술안주로 최애 였던 케이준 샐러드를 이십여년만에 먹네요.
가격도 적당 했지만 채소와 치킨을 소스와 같이 먹는게 딱 제 취향이었지요.
사실 샐러드에 닭가슴살 튀긴걸 얇게 썰어 넣은건데 둘이 소스와 함께 어우러지면 맛과 식감이 완전히 바뀌는거 같아요.
술안주로도 다이어트식으로도 잘 맞는데 다음엔 집에서 해봐야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180kcal
네떼케이준너겟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