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GS25 쌈싸먹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GS25 쌈싸먹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26
주말에 친구들과 쌈밥집에 갔어요. 식당에서 나온 쌈 세트입니다. 상추를 기본으로, 깻잎, 배춧잎 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혼자 살아서 쌈 채소를 자주 못 먹는 사람들은 너무 먹기 좋아요. 종류가 다양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장 운동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310kcal
GS25쌈싸먹는 샐러드
4.8(리뷰 13개)
·식단기록83회0